작성자 | 생활관 | 등록일 | 2023-11-17 15:00:00 |
---|---|---|---|
첨부 | 2023년_겨울방학_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hwp | ||
게시글 본문
[1] 생활관 입사/퇴사 시 반드시 안내실에서 체크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2] 겨울방학 동안 여자생활관은 사용하지 않고 남자생활관만 사용합니다. 방학 중 생활관 입사는 근로학생과 선교사자녀, AIGS 학생들로 인원이 제한되고 방이 부족할 경우 입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자생활관을 사용중인 모든 학생은 남자생활관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방이 부족할 경우 근로학생도 입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입사대상, 입주기간, 근로학생, 선교사 자녀, AIGS학생 12/18(월) ~ 2/29(목), 11주 1. 신청기간 (ACTS-IN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12월11일(월) ~ 12월14일(목) 4일간 2.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동/면/읍)를 선택. 아파트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건강진단서, 주민등록등본, 코로나19백신 접종증명 모두 제출할 필요 없음 ► 서류첨부 항목에 서약서를 첨부하여 제출(건강진단서, 등본의 항목에 서약서를 대신 첨부하여 제출하세요) ►입사신청 이유와 입사기간을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입사신청 이유를 심사하며, 입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 제출서류: 서약서 (ACTS-IN 입사신청 시 파일 첨부) 첨부된 생활관 생활수칙을 읽고 서약서에 서명하여 작성한 후에 서약서는 스캔본이나 내용을 읽기에 지장이 없으면 휴대전화기 카메라로 찍은 파일을 첨부해도 됩니다.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방배정: 입사 첫 날 안내실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5. 입사 시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램프스탠드 6. 대여보증금: 퇴사시 반환함 옷장키 10,000원 / 공유기 5,000원 [4] 생활관비 1. 생활관비: 385,000원(11주) / 납부할 곳: 농협 301-7700-0005-11(예금주: 아신대학교) - 근로학생은 생활관비가 장학금으로 지급됩니다.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생활관비 납입기간: 12월15일(금)~12월16일(토) 3.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문의는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① 생활관 내에서 전염병 감염자는 즉시 자가격리를 해야하며, 자가격리는 자택이나, 다른 시설에서 해야 합니다. ② 빈대 등의 해충 발생에 주의하시고 발생시는 즉각 안내실에 알리고 방역이 완료될 때까지 방에서 대기하고 이동을 금지해야 합니다 ③ 코로나 19 감염에 대비하여 여분의 자가진단 키트를 구입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④ 생활관에서 정한 생활수칙에 동의하는 학생에 한하여 입사를 허락합니다. [6] 문의: 안내실 (031-770-7790) 평일 (월-금) 9~23시 (식사시간 제외 12~13시, 17~18시) 토/주일: 오후2시~오후11시 (식사시간 제외: 오후 5~6시) |
다음글 | [생활관] 2024년 1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재학생) | ||
---|---|---|---|
이전글 | [생활관] 2023년 교육대학원/신대원 겨울방학 계절학기 입사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