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관] 2023년 2학기 생활관 추가 입사자(2차) 명단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3-08-23 01:12:00
. 생활관은 공동생활을 하는 곳이므로 전염병의 감염방지를 위해서 방역수칙을 지켜주시고 서로의 안전을 위해서 생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학생의 수면과 학업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학기 중 각 호실의 청소는 자체적으로 해야 합니다.

. 등본, 건강진단서,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생활관에 입사할 수 없습니다.
 
. 입사를 포기한 학생은 안내실로 알려 주시고, 이미 납부한 생활관비는 생활관비 반환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반환하여 드립니다.
 
. 828()부터 입사할 수 있습니다.

. 생활관에서는 월요일~금요일까지 거주가 원칙이며, 사정이 있을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사감목사와 면담하여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 20232학기 추가 입사자(2차) 명단 -

입사신청을 했으나 입사 신청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선발되지 않았습니다.





   - 생활관비 납입 안내 -

1. 생활관비 : 520,000
   모든 학생은 생활관비를 납부해야 하며, 납부금액은 동일합니다.

2. 납입기간 : 8/23(

3. 입사 선발된 학생은 아래의 학교 계좌로 입금을 하면 됩니다.
   ※ 납부할 곳: 농협 301-7700-0005-11 (예금주: 아신대학교)

*계좌이체는 입사자 본인 이름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타인 이름으로 납입할 경우, 반드시 메모에 학생 이름을 표기하거나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연락을 주셔야 입금 학생이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 생활관비 납부확인에 관한 문의는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4. 생활관 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해당 학생은 자택으로 귀가해서 자가격리를 해야합니다.
    (교내에는 자가격리 시설이 없습니다.)

5. 생활관에 입사한 학생은 새벽기도회, 수요예배에 참석해야하며, 예배/기도회 일정은 추후 공지합니다.

6. 입사 시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램프스탠드
    (개인침구는 대여하지 않으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커피포트, 전기담요, 계란찜기 등의 전열기구는 화재위험이 있으므로 생활관 내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무단으로 사용시 퇴사조치합니다.
 
7. 대여보증금: (안내실)
   옷장키 10,000/ 공유기 5,000(체크 아웃 시에 반환함) : 1만원 권 또는 5천원권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 안내실 (031-770-7790)
   월-금: 오전 9~오후11(식사시간 제외: 오후12~1, 오후 5~6)
   
 *, 8.21()~8.25()은 오전 9~오후4(식사시간 제외 오후12~오후1)

   토-주일: 오후 2~오후11(식사시간 제외: 오후 5~6)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생활관] 2023년 교육대학원/신대원 겨울방학 계절학기 입사신청 안내
이전글 [생활관] 2023년 2학기 생활관 추가입사 신청 안내(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