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원팀] Google 정책 변경에 따른 저장용량 제한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정보지원팀 등록일 2022-05-31 10:42:00
본교에서 이용 중인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서비스의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학교 구글 계정의 저장용량을 아래와 같이 제한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 재학생 1인당 최대 30GB

상기 용량 외 추가로 저장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OneDrive 이용(1TB, 재학중 무료)을 권장합니다.

저장용량 확인 방법
1. 학교 계정으로 구글 로그인
2.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
3. 좌측 메뉴 제일 아래 "저장용량" 클릭

기타 문의 : 정보지원팀(031-770-7782)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교육혁신센터] Learning Tips 4_온라인강의 활용법
이전글 제2회 아신(ACTS)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