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정홍열 총장 인사 메세지

  • 수강신청

  • 교명변경인가안내

[정보지원팀] 웹서비스 및 교내 네트워크 중단 안내(일정 변경)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정보지원팀 등록일 2021-01-11 13:03:00
<변경>
기상 악화로 인해 오늘(1/18) 예정되었던 장비 교체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일시 중단 기간 : 2021년 1월 25일(월) 18:00 ~ 19:00(작업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음)

<기존>
교내 서버실 상시 전원 공급을 위한 UPS(무정전전원공급장치) 교체로 인해
아래와 같이 교내 네트워크(인터넷/CCTV 등) 및 대내외 웹서비스 일시 중단되오니 양해바랍니다.

* 일시 중단 기간 : 2021년 1월 18일(월) 18:00 ~ 19:00(작업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음)
* 중단 서비스 :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인터넷 증명 발급 등 모든 웹서비스

감사합니다.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경력개발센터] 대구청소년지원재단 2021년 상반기 직원 채용 공고
이전글 일부 단체의 기자회견과 관련한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ACTS) 교수 일동의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