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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2024년 겨울방학 입사신청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4-12-09 21:54:00
[1] 생활관 입사/퇴사 시 반드시 안내실에서 체크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2] 겨울방학 동안 여자생활관은 사용하지 않고 남자생활관만 사용합니다. 방학 중 생활관 입사는 근로학생과
     선교사자녀, AIGS 학생들로 인원이 제한되고 방이 부족할 경우 입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자생활관을 사용중인 모든 학생은 남자생활관으로 1223)에 이동해야 합니다.)
     - 방이 부족할 경우 근로학생도 입사를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입사자명단은 1213()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4] 입사대상, 입주기간,
     근로학생, 선교사 자녀, AIGS학생 12/16() ~ 2/28(), 11
 
    1. 신청기간 (ACTS-IN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1210() ~ 1212() 3일간
 
    2.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를 선택.
       아파트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입사신청 이유와 입사기간을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입사신청 이유를 심사하며, 입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입사신청을 했으나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방배정: 입사 첫날 안내실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5. 입사 시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램프스탠드
 
    6. 대여보증금: 퇴사시 반환함
       옷장키 10,000/ 공유기 5,000
 
[5] 생활관비
    1. 생활관비: 315,000(9) / 납부할 곳: 농협 301-7700-0005-11(예금주: 아신대학교)
       ※ 근로학생은 생활관비를 장학금으로 지급하므로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생활관비 납입기간: 1213()~1214()
 
    3.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문의는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6] 유의사항
     ① 빈대 등의 해충 발생에 주의하시고 해충 발생시는 즉각 안내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② 생활관에서 정한 생활수칙에 동의하는 학생에 한하여 입사를 허락합니다.
     ③ 화재나 환자 발생등 위급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안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 안내실 (031-770-7790)
     평일(-) 9~23(식사시간 제외 12~13, 17~18)
     토: 오후2~오후10(식사시간 제외: 오후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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