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생활관 | 등록일 | 2024-12-09 21:5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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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본문
[1] 생활관 입사/퇴사 시 반드시 안내실에서 체크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2] 겨울방학 동안 여자생활관은 사용하지 않고 남자생활관만 사용합니다. 방학 중 생활관 입사는 근로학생과 선교사자녀, AIGS 학생들로 인원이 제한되고 방이 부족할 경우 입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자생활관을 사용중인 모든 학생은 남자생활관으로 12월23일)에 이동해야 합니다.) - 방이 부족할 경우 근로학생도 입사를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입사자명단은 12월13일(금)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4] 입사대상, 입주기간, 근로학생, 선교사 자녀, AIGS학생 12/16(월) ~ 2/28(금), 11주 1. 신청기간 (ACTS-IN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12월10일(화) ~ 12월12일(목) 3일간 2.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동/면/읍)를 선택. 아파트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입사신청 이유와 입사기간을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입사신청 이유를 심사하며, 입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입사신청을 했으나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방배정: 입사 첫날 안내실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5. 입사 시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램프스탠드 6. 대여보증금: 퇴사시 반환함 옷장키 10,000원 / 공유기 5,000원 [5] 생활관비 1. 생활관비: 315,000원(9주) / 납부할 곳: 농협 301-7700-0005-11(예금주: 아신대학교) ※ 근로학생은 생활관비를 장학금으로 지급하므로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생활관비 납입기간: 12월13일(금)~12월14일(토) 3.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문의는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6] 유의사항 ① 빈대 등의 해충 발생에 주의하시고 해충 발생시는 즉각 안내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② 생활관에서 정한 생활수칙에 동의하는 학생에 한하여 입사를 허락합니다. ③ 화재나 환자 발생등 위급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안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 안내실 (031-770-7790) 평일(월-금) 9~23시 (식사시간 제외 12~13시, 17~18시) 토: 오후2시~오후10시 (식사시간 제외: 오후 5~6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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