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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2022년 1학기 신입생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2-02-25 11:28:53
첨부 2022년_1학기_생활관입사신청서 220225.hwp
첨부 2022년_1학기_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220119.hwp
20221학기 수업이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됨에 따라 생활관 입사를 전면 취소하였습니다. 다만 반드시 입사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하여 입사를 허용하오니 생활관 입사 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입주기간, 생활관비
  1) 대상: 신입생 중 입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① 선교사자녀나 국내에 거주지가 없는 학생 등, 반드시 입사가 필요한 학생들만 입사할 수 있습니다. 입사사유를 심사하여, 반드시 입사가 필요한 학생 외에는 입사할 수 없습니다. 입사신청기간이 마감 된 후의 입사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② 남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방이 부족하여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③ 개인사정으로 입사일정의 변동이 필요한 경우, 신청사유에 기록하고 사감목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 니다.
    ④ 생활관은 월요일~금요일 거주가 원칙입니다.
    ⑤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⑥ COVID19 관련 생활관 입사 자격 (해당서류 제출)
      ㅇ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자
      ㅇ 코로나19 감염후 격리해제자(완치자): 격리해제 후 180일이고 유효성을 유지하려면 180일 안에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해야 합니다.
      ㅇ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확진 및 밀접접촉자로 분류시 귀가 후 자택 격리)
      ㅇ 신속항원 검사결과(음성)를 제출한 자(검사결과는 체크인시 확인, 유효기간은 검사 결과 받은 후 48시간 이내입니다.)
      ㅇ 서약서를 제출한 자

          

  2) 입주기간: 2/28() ~ 3/4(),
  3) 거주기간: 2/28() ~ 6/17(), 16
  4) 생활관비:
   ① 금액: 520,000
   ② 납입기간: 2/28()
       모든 학생은 생활관비를 납부해야 하며, 납부금액은 동일합니다.
   ③ 입사가 승인된 학생은 승인문자(신청하신 생활관 입사신청이 승인되었습니다.)가 발송되며, 납부계좌로 입금을 하면 됩니다.
 
       * 생활관비 납부할 곳 : 농협 301-7700-0005-11 (예금주: 아신대학교)
 
       *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문의는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사 신청기간: 2/27(주일)
 
3. 신청방법:
   ① E-mail로 신청 : dormitory@acts.ac.kr
   ② 건강진단서 (스캔 혹은 사진): 발급을 못한 경우 추후에 안내실로 제출.
      * 입사 첫 날 2022.3.1 기준 6개월이 지난 (2021.9.1 이전) 건강진단서는 무효입니다.
      * 건강진단서에는 결핵, 전염성 피부질환 진단결과 정상이라는 내용이 기재되어야 하며, B형 간염에 대한 내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③ 백신접종증명서(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반드시 2차 접종 여부와 학생의 이름을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COOV앱의 스크린 샷은 학생 이름이 나오지 않으므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④ 서약서 (스캔 혹은 사진 E-mail 첨부)
 
      ※ 위에 명시한 유효기간이 지난 진단서를 제출하고, 이름이 확인되지 않는 사진/파일을 제출하지 마시 기 바랍니다.
      ※ 체크인 시에 코로나19 검사결과(음성)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현재 보건소의 선별진료소에서 검사우선대상자 외에는 PCR 검사를 받을 수 없으나 코로나19 신속 항원 검사는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증명서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검사결과는 체크인 시에 안내실 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검사결과는 유효기간 내의 결과만 인정합니다.)
      ➞자비로 구입한 자가진단 키트로 안내실 앞에서 검사 후 음성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입사신청 이유를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
      (입사신청 이유를 기록하지 않으면 입사선발에서 제외합니다. 코로나19라는 특별한 상황을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방배정: 입사 첫 날 안내실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① 체크인 시 체온이 37.5도 이상의 발열이나 코로나19 증세가 있는 학생은 입사 불가합니다.
   ② 자가격리 중인 학생은 입사할 수 없습니다.
   ③ 서로의 안전을 위하여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④ 코로나19로부터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생활관의 지침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⑤ 입사하는 학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하며, 위반 시에는 그에 따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⑥ 첨부된 생활관 생활수칙을 읽고 서약서에 서명하여 작성한 후에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서약서는 스캔본이나 내용을 읽기에 지장이 없으면 휴대전화기 사진으로 찍은 파일을 보내도 됩니다. 또는 생활관 안 내실에 비치된 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셔도 가능합니다.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 할 수 없습니다.)
   ⑦ 코로나19로 인하여 외부인은 생활관 내에 들어올 수 없습니다.

5. 입사 시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램프스탠드
   (개인침구는 대여하지 않으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6. 대여보증금:
   옷장키 10,000/ 공유기 5,000
 
7. 문의: 안내실 (031-770-7790)
   월-: 오전 9~오후11(식사시간 제외: 오후12~오후1, 오후 5~6)
   주일: 오후 2~오후11(식사시간 제외: 오후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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