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본관 엘리베이터 교체를 위한 모금 캠페인

[생활관] 2023년 교육대학원/신대원 겨울방학 계절학기 입사신청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3-11-17 14:20:00
첨부 2023년_겨울방학_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hwp
교육대학원/신학대학원 계절학기 기간에 생활관 입사를 원하는 학생들은 입사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의 입사/퇴사할 때는 반드시 안내실에서 체크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교육대학원생/신학대학원생
   1)입주기간 생활관비 :
      1/ 8() ~ 1/19() / 7만원
      1/ 8() ~ 1/12() / 35천원
      1/15() ~ 1/19() / 35천원
   2) 입사하는 학생들은 전염병 감염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기간
    11/21(화) ~ 11/24() 4일간
 
3. 신청방법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 선택.
   아파트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서류첨부 항목에 서약서를 첨부하여 제출(건강진단서 또는 등본의 항목에 서약서를 대신 첨부하여 제출하세요) 
   입사신청 이유와 입사기간을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 건강진단서, 주민등록등본코로나19 백신접종 증명 모두 제출할 필요 없음,. 
4. 생활관비 납부
   ① 12/26(화) ~ 12/28()까지 계좌송금
      납부할 : 농협301-7700-0005-11 (예금주: 아신대학교)
 
   계좌이체는 입사자 본인 이름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타인 이름으로 납입할 경우, 반드시 메모에 학생 이름을 표기하거나
      ACTS 회계팀(031-770-7753)으로 대상 학생이 누구인지 연락을 주셔야 입금 학생이 누구인지 있습니다,
 
5. 방배정: 입사 안내실(여자생활관 1)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6. 입사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생활관에서 제공하거나 대여하는 물품은 없습니다.
 
7. 대여보증금:
   옷장키 10,000원
 
8. 문의: 안내실 (031-770-7790)
   평일 (-) 9~23 (점심 12~13, 저녁 17~18 식사시간 제외)
   주말 (-) 14~23 (저녁 17~18 식사시간 제외)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생활관] 2023년 겨울방학 입사신청 안내
이전글 [생활관] 2023년 2학기 생활관 추가 입사자(2차) 명단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