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4학년도 후기정시 신입학 모집

  • 2024년 하계 ACTS Bible Academy

학생활동에 따른 유의 사항 및 보고서 제출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학생지원팀 등록일 2024-05-17 13:34:00
허가 받은 학생활동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대학의 규정에 따라 모든 학생활동은 사전에 허가를 받아야 하며이를 통해 학생 여러분이 안전하고 원활하게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아래의 절차를 따라 양식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학생활동 계획서 제출 -> [양식 링크]
  1) 학생활동 계획서는 최소 10일전에 지도교수 승낙을 받아 교학지원팀 제출

2. 외부 학생활동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서 제출 -> [양식 링크]
  1) 학생활동 안전관리 규정을 숙지
  2) 외부 활동 및 체육대회, 축제등의 행사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서 활동계획서와 함께 필수 제출

3. 학생활동 보고서 제출 -> [양식 링크]
  1) 동아리활동학회활동, MT활동졸업여행, LT모임활동체육대회활동축제활동 등
  2) 학생활동에 필요한 지원금을 받은 경우 반드시 이 보고서를 작성해서 교학지원팀에 접수
  3) 학생활동 이후 10일 이내 제출
  4) 주의사항 :
     - 첨부된 양식 내용을 필수 기재
     - 지원비 사용 영수증 첨부(인정가능 영수증: 카드영수증세금계산서만 가능)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교육혁신센터] 2024-1학기 온라인 모의토익 신청 안내
이전글 학칙개정(안)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