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43회 선교대회

  • 학사운영안내

2005-2학기 복학생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유은영 등록일 2005-07-14 00:00:00
 
1. 공지하여 드린 '인터넷 휴학신청'은 14일(오늘)로 마감되오나
'복학'은 방학기간 내 인터넷으로 계속 신청할 수 있으니
'일반공지사항' 25번 '(필독) 인터넷 휴학/복학 신청에 대한 설명'을 참고하시어
방학기간 동안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2. 인터넷 휴학/복학 신청기간이었던 7월 12일-14일 이후에
복학을 신청하신 분은 등록금 고지서가 우편으로 발송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기간동안 신청하신 분만이 전산으로 등록금 고지서가 출력되어
다음주에 일괄 우편발송되기 때문입니다.
1차 등록기간은 8월 8일(월)-11일(목)이므로 등록금 고지서를
우편으로 받으신 분은 이 기간내 가까운 은행에서 납부하시면 되며
그렇지 않으신 분은 직접 학교(양평)로 오셔서 납부하시면 됩니다.
또한 이 기간 이후에 복학신청 하신 경우에는
추가등록기간 9월 5일(월)-7일(수)이 있으므로 학교에서 직접 납부하시면 됩니다.
 
3. 수강신청 기간은 7월 25일(월)-29일(금)으로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되고
이 기간 이후에 복학신청하시는 경우에는 개강 첫주 '수강신청변경기간'에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차 복수/부전공 신청안내
이전글 (필독)인터넷 휴학/복학 신청에 대한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