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zoom 사용방법

  • 구글클래스룸 이용 방법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상담대학원

[수정] 1차 합격자 2021-2학기 상담사례발표 비대면 진행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대학원 등록일 2021-12-03 14:10:30
첨부 1차합격 2021-2학기_상담사례발표_심사일정표(홈페이지 공지용).pdf
코로나19 인해 상담사례발표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발표일시: 20211227(오전9~ 
 
2. 비대면 진행방식:
    가. ZOOM 프로그램으로 진행(연결 ID, PW 22일[수] 별도 문자 안내)
    나첨부된 발표자 순서와 시간에 맞추어 조교가 연락하여 ZOOM연결
          (2021-2학기 상담사례발표 1차 불합격시 제외 됨)

 
3. 발표자 준비 사항
    가상담사례발집(발표부분) 자료 준비
    나노트북 준비
    다조용한 장소(주변 소음 확인)
    라발표자 개별 ZOOM 테스트 필히 실시(화면소리 테스트)
    마. 발표자 닉네임 "전공명_이름" 변경(예: 기독교상담_홍길동)
   바. 
발표 당일 발표순서 10분전 “ZOOM” 입장(줌 대기실 입장)

4. 기타: 
    - 12월 23일(목) 오후 1시이후 "zoom" 접속 테스트 예정(zoom입장 ID,PW 23일 문자발송예정)
    - 1차 기본심사 합격자 발표는 12월  23일(목) 오후 발표후 "2차 발표심사 최종 순서"를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사항은 대학원교학지원팀 상담대원 당담자(031-770-773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례발표집 제출 마감일 2021. 12.17(오후3시까지 본관1 대학원교학지원팀으로 제출
      
(지도확인서 및 40회기자는 "10회기 이수증명서" 같이 제출)
  
 - 심사비 납부: 
12.15() ~ 17() 7만원 입금 = (1차심사비: 20,000 + 발표심사비: 50,000)
                        국민 011-01-0373-504 아신대학교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1-2학기 상담사례발표 합격자발표 및 인턴수료증 제출 안내
이전글 [한국상담전공대학원협의회]제30회 비대면 온라인 학술세미나 및 자격증 수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