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전체공지

제45회 ACTS 선교대회 개최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대외협력팀 등록일 2023-10-04 16:02:34
"좋은 소식을 전하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가" (사52:7).
 
우리학교가 개교이래로 45회째 선교대회를 이어올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45회째라는 선교대회의 역사는 우리 학교가 지금까지 걸어 온 선교의 역사의 발자취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그런 의미 있는 수이기도 합니다. 개교 49년째를 맞이하는 올해 선교대회의 주제는 “ACTS의 선교희년을 향하여“입니다. 이번 선교대회는 내년 개교 50주년을 준비하면서 지나온 우리 학교의 선교운동을 돌아보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입니다.

우리 학교는 세계 복음주의 운동과 한국교회 연합의 결실로 이뤄진 선교중심의 자랑스런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의 탄생에는 세계복음화를 통해 인류를 구원하겠다는 그리스도인들의 담대한 선교적 비젼이 담겨져 있고 이러한 선교적 자각이 결실로 등장했던 1974년 로잔운동과 함께  탄생한 학교가 우리 학교입니다. 마침 내년에는 우리나라에서 제4차 로잔세계대회가 열리게 됩니다. 전세계 222개국에서 5000명의 대표들이 참석하는 전세계 복음주의 그리스도인들의 선교축제입니다. 우리 학교도 적극적으로 이 로잔선교대회에 참여 할 뿐만 아니라 최대한 협력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올해의 선교대회는 로잔세계대회를 준비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것입니다. 우리 학교의 자랑인 외국인 학생들과 한국인 학생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선교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배워오기만 했던 선교정책과 방안들을 스스로 준비하고 평가해 보는 그런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세계선교의 열매로 우리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 선교대회를 만들어 가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선교의 현장을 구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이번 선교대회는 가히 세계로잔대회의 축소판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다락방 내일은 아세아!“라는 아세아복음화 및 세계선교 비전이 모든 액츠인의 가슴 속에 숨쉬고 맥박으로 뛰고 있듯이 이번 제45회 액츠선교대회가 선교희년을 향한 힘찬 발걸음의 내딛는 아름다운 전도자의 발걸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주제: ACTS의 선교희년을 향하여 Toward ACTS Mission Jubilee
 
2. 일정: 2023. 10. 25.(수) ~ 26.(목)
 
3. 장소: 아신대학교 강당 (선교단체 부스 운영은 본관 앞마당)

4. 프로그램
- 선교헌신예배: 10. 26.(목) 11:00 ~ 12:00 
  *  [예배 설교] 김운성 목사 (영락교회 위임목사)

- 선교 포럼: 10. 26.(목) 14:00 ~ 16:30 
   *  주제: 로잔 언약과 선교적 상황 Lausanne Covenant and the Missionary Situation
   *  [공연] 떼오드라마(Theo-Drama) 
   *  [발표1] James Mwangi Gateri (M.Div. 2, ACTS)
   *  [발표2] 온라인(Zoom) Aaron Martin Thomas 박사(Ph.D., ACTS) 
  
- 외부 선교단체 부스 운영: 10. 25.(수) ~ 26.(목) 
   * 장소: 본관 앞마당
   * 45회 선교대회 선교단체 부스 참여 안내 바로가기

5.  문의사항: 대외협력팀 031-770-7807~8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4-1학기 돌봄장학금 신청 안내
이전글 [교육혁신센터] 2023-2학기 중간수업평가 시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