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3학년도 전기(추) 대학원 신입학 안내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전체공지

[생활관] 2023년 1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재학생)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2-12-12 20:13:35
첨부 2023년_1학기_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221212.hwp
 2023 1학기 생활관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입주기간
  1) 대상재학생(학부대학원)
      COVID19 감염 위험성이 있음을 감안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선발대상: AIGS, 신입생국내에 거주지가 없는 학생원거리 주소지 순입니다.
      입사신청기간이 마감  후의 입사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개인사정으로 입사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신청사유에 기록하고 사감목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사를 취소하는 학생은 사전에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미입사자
 발생  추가입사자를 선발할  있습니다
.
      생활관은 월요일~금요일 거주가 원칙입니다.


  2) 입주기간: 2/27() ~ 3/3()

  3) 거주기간: 2/27() ~ 6/16(), 16


  4)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 대상자들은 자택이나 캠퍼스 밖의 다른 시설에서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확진자 발생시 확진자와 밀접접촉한 학생들은 전원 신속항원검사나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를 해야 하고비용은 자기부담입니다. 

       코로나 19 감염에 대비하여 여분의 자가진단 키트를 구입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확진자는 귀가할 때까지 지정된 장소에서 대기하고 이동을 금지합니다    

      코로나19 감염에 대비하여 여분의 자가진단 키트를 구입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에서 정한 생활수칙에 동의하는 학생에 한하여 입사를 허락합니다.


2. 생활관비  납입기간:
   1) 금액: 520,000
   2) 납입기간: 2/21() ~ 2/22()

3. 입사신청기간: 12/19() ~ 12/23(). 5일간

4.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ACTS-IN) 로그인  입사신청
   •주소반드시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 선택하여 주세요이후 아파트 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종합정보시스템(ACTS-IN)에서 제출할 서류
      주민등록등본 (스캔 혹은 사진 저장  문서찾기-첨부)
      건강진단서 (스캔 혹은 사진 저장  문서찾기-첨부)
       *  2022.8.29 이전
 건강진단서는 무효입니다
       * 건강진단서에는 결핵전염성 피부질환 진단결과 정상이라는 내용이 기재되어야 하며, B 간염에 대한 내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서약서 (스캔 혹은 사진 저장  문서찾기-첨부)
         스캔본이나 내용을 읽기에 지장이 없으면 휴대전화기 사진으로 찍은 파일을 보내도 됩니다.
         
(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할  없습니다.)

       ►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할  없습니다추후에 제출하는 경우 선발 후순위가 되니 신청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④ 체크인 시, 자비로 구입한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하고 음성 결과 확인 후에 입사반드시 안내실 근로 학생 앞에서 검사해야 하고 사전에 실시한 검사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자가진단 검사결과는 체크인  확인함. 신속항원, PCR검사의 유효기간은 검사결과를 받은  48시간 이내입니다.) 

       ► 제출대상자새로 생활관에 입사하는 학생(겨울방학에 이어서 생활관에 계속 거주하는 학생은 제외)


5. 문의안내실 (031-770-7790)
   -오전 9~오후11(식사시간 제외오후12~오후1오후 5~6)
   -주일오후2~오후11 (식사시간 제외오후 5~6)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안상호재활의학과 2023년 1학기 장학생 선발 공고
이전글 [정보지원팀] 웹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