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2 후기 정시모집

  • zoom 사용방법

  • 구글클래스룸 이용 방법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상담대학원

2013-1학기 상담사례발표 일정 및 신청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대학원 등록일 2013-05-16 21:57:28
첨부 상담실습보고서 작성안내.hwp
첨부 상담사례발표 신청영수증.hwp
2013-1학기 상담사례발표를 실시하고자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대상자는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 상 : 상담대학원 5학기차 및 수료자
2. 발표일시 : 201378() 오전부터 (상세시간은 추후 공지)
3. 신청 및 자료제출 일시 : 2013617()까지
                                    
(재학생은 직접 제출, 수료자는 우편 가능)
4. 제출장소 : 대학원교학지원팀
5. 발표장소 : 추후 공지
6. 제출자료에 대한 사항
상담사례 50회분 제본 2
10회분 요약본(심사위원용) 2
7만원 (상담사례발표비 5만원 + 상담사례 50회기 확인 작업비 2만원)
    :
발표물 제출시 직접 납부
* 위의 제출물 중 한 종목이라도 누락되거나, 기한 내 미제출자는 상담사례발표를 할 수 없음.
* 반드시 상담사례실습보고서 작성방법을 적용 제출
7. 심사 변경(강화)내용 : 이번 상담사례발표부터 적용
 : 628()까지 상담사례 50회기가 잘 제출되었는지 확인 작업 후 7월 1일(월) 홈페이지에 합격자 발표, 합격자만 사례발표 가능
불합격자는 사례 발표할 수 없으며 상담사례발표비 5만원 반환, 추후 다음 기회(학기)에 발표

8. 발표시 유의사항
심사위원 교수 2
1인 발표시간은 25분 내외 (15~20분 사례발표시간, 5~10분은 질의응답시간)
발표는 대기실에 대기하고 있다가 순서표(신청완료 후 공지)에 따라 순서대로 1명씩 발표
(사정에 의해 순번을 변경해야 할 경우, 미리 교학지원팀으로 연락 요망)
주어진 발표시간 엄수
⑤ 최종합격 여부는 홈페이지에 공지
8. 문의 : 031-770-7730 (오후2시부터 근무)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13-1학기 상담사례발표 50회기 통과자발표, 순서 및 장소 안내
이전글 [2013년 상반기 전문상담자격증 취득안내] 2013년 상반기 학술세미나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