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2학년도 전기 모집

  • 2021-2학기 수업운영 안내

  • 제43회 선교대회

  • zoom 사용방법

  • 구글클래스룸 이용 방법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2020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수강신청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대학원 등록일 2020-05-25 17:41:18
2020학년도 신대원M.Div.여름 계절수업을 아래와 같이 개설하오니 희망자는
수강신청 및 수강료납부를 기간내에 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개설과목 및 담당교수
과목 학점 대상 담당교수 비고
헬라어I 2 2020
후기 신입생
손하영 *야간1교시 시간으로 개설
*재학생도 수강가능
헬라어II 2 전학년 김규섭  
히브리어II 2 2학년 이상 정희경  
디모데지도자
훈련과정I
1
(M.Div.만해당)
전학년 고정석
선교사 예정
4/학부,평교원재학생 및 일반인 수강가능
* 신대원 휴학생의 경우 신청은 가능하나 학점은 인정 받을 수 없음

(2)수강 대상:신대원(한국어과정,영어과정KESA)M.Div.재학생 및 타대학원생(학점교류)

(3)수업일시(,주일 제외)
과목 수업일자 수업시간
헬라어I 2020.08.18(화) ~ 08.28(), 2
*17일 대체공휴일
pm.5:40 ~ 8:30 (야간)
헬라어II 2020.07.06() ~ 07.17(), 2 am.9:30 ~ 12:20
히브리어II
디모데지도자
훈련과정I
2020.07.27() ~ 07.31(), 1 am.9:00 ~ pm.7:30
※ "헬라어I"은 수업일시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4)등록비
과 목 금 액
헬라어I/II,히브리어II 70,000
디모데지도자
훈련과정II
70,000(재학생[대학원,학부]),
100,000
(그 외 및 본교 휴학생)

(5)개설조건:수강신청인원15명 이상일 경우에 한해 개설합니다.(헬라어I,디모데지도자훈련과정 예외)

(6) 수강신청기간
과 목 대상 수강신청 기간
헬라어I 2020-후기 신입생 후기1차 신입생:2020.08.6(목) ~ 08.10(월)
*후기추가 합격자의 경우 학기중 수강
재학생 2020.06.15()오전 10시 ~ 06.16()
헬라어II,히브리어II 재학생
디모데지도자
훈련과정I
재학생 및 일반

(7) 수강신청방법
   가재학생(헬라어 I/ II, 히브리어 II)
   - 종합정보시스템(http://in.acts.ac.kr)로그인 후 원스탑>신청서비스>수강신청(대학원방중강의)클릭 해당과목 신청
   ※수강신청은 온라인으로만 받습니다.

   나신입생(헬라어 I)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수강 신청
    신입생 수강신청(클릭!!)==> https://bit.ly/2TlKm4x

    다. 디모데지도자훈련과정 수강신청
    - 추후 별도 공지를 참고바랍니다.

(8) 수강료 납부방법:추후 별도로 공지 예정입니다.
    - 재학생: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로 납부 (납부기간: 6월 18일 ~ 19일까지)
    - 신입생: 
국민 220401-04-006377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납부기간: 8월 11일 ~ 12일까지)

(9) 생활관 이용 안내
 - 입사신청 기간: 6/22(월) ~ 24(목)_ 그외 상세내용 링크참조(
https://bit.ly/2YIre2v) 
 - 문의는 생활관 031-770-7789, 7790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10) 강의개설 조건 및 유의사항
 ① 신청자가15명 이상이어야 개설할 수 있습니다.
  (15명 미만 신청시 폐강 헬라어I 예외)
 ② 수강신청을 하면 반드시 수강하여야 하며, 수강신청 후 부득이 출석하지 못할 경우,
  납부된 등록비는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신중히 신청 바랍니다.)
 ③ 학점 취득에 관한 모든 사항(출결,성적등급,학점인정 등)은 신학대학원 학칙에 따릅니다.
 ④ 별도의 스쿨버스는 운행되지 않습니다.

(11) 계절수업 방역수칙 안내
2020-여름 계절학기는 대면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정부의 방역지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아래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되시는 분은 계절수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계절수업 개강일 기준 14일 이내에 해외에서 귀국한 자
계절수업 개강일 기준 14일 이내에 코로나19 확진자와 역학적 관계가 있는 자
발열(37.5이상) 및 호흡기증세가 있는 경우
 
등교 및 교내생활 수칙
등교 전 발열(37.5이상) 및 호흡기증세가 있는 경우 등교하지 않기
마스크 미착용시 스쿨버스 및 셔틀버스 탑승 불가
마스크 미착용시 교내 입장 불가
등교 후 발열체크 먼저(본관입구)
강의실 건너 앉기
식당 이용시 대화하지 않기(대화는 마스크 착용상태에서만)


대학원교학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0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방법(재학생)
이전글 [필독]2020-1학기 경건생활 점수 일괄 PASS 처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