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대학원 | 등록일 | 2016-04-28 19:35: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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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 상담실습보고서_작성안내.hwp | ||
첨부 | 상담사례발표 신청영수증.hwp | ||
게시글 본문 2016-1학기 상담사례발표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대상자는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 상 : 상담대학원 5학기차 및 수료자 2. 발표일시 : 2016년 7월 4일(월) 오전 9시부터(상세시간은 추후 공지) 3. 신청 및 자료제출 일시 : 2016년 6월 27일(월)까지 (재학생은 직접 제출, 수료자는 우편 가능) 4. 제출장소 : 대학원교학지원팀 5. 발표장소 : 추후 공지 6. 제출자료에 대한 사항 ① 상담사례 50회분 제본 2부 ※ 각 상담 케이스(사례) 당 3번의 축어록이 포함되어야 함.(3쪽 내외) ② 10회분 요약본(심사위원용) 2부 ③ 7만원 (상담사례발표비 5만원 + 상담사례 50회기 확인 작업비 2만원) : 발표물 제출시 직접 납부 * 위의 제출물 중 한 종목이라도 누락되거나, 기한 내 미제출자는 상담사례발표를 할 수 없음. * 상담사례실습보고서 작성방법을 참고하여 적용 제출 7. 1차 심사 : 6월 29일(수)까지 상담사례 50회기가 잘 제출되었는지 확인 작업 후 7월 1일(금) 홈페이지에 합격자 발표, 합격자만 사례발표 가능 불합격자는 사례 발표할 수 없으며 상담사례발표비 5만원 반환, 추후 다음 기회(학기)에 발표 8. 발표시 유의사항 ① 심사위원 교수 2인 ② 1인 발표시간은 25분 내외 (15~20분 사례발표시간, 5~10분은 질의응답시간) ③ 발표는 대기실에 대기하고 있다가 순서표(신청완료 후 공지)에 따라 순서대로 1명씩 발표 ④ 주어진 발표시간 엄수 ⑤ 최종합격 여부는 홈페이지에 공지 9. 문의 : 031-770-7730 (오후2시부터 근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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