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zoom 사용방법

  • 구글클래스룸 이용 방법

  • 2021 후기(정시) 신편입생 모집

  • 총장직무대행서신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공지사항

2021학년도 전기(수시) 합격자 발표 및 문서등록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대학원 등록일 2020-12-03 14:32:39
1. 합격자 발표 일시 : 2020년 12월 4일() 14:00
 
2. 합격자 조회 안내
조회방법 ]
  가. 합격자 조회/고지서출력를 클릭 또는 대학원 홈페이지 첫 메인화면에서 합격자발표"를 클릭하여 우리대학 원서접수시스템에 로그인
  나. 원서접수시스템 로그인 후 좌측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메뉴를 클릭 후 확
◆ 2021학년도 전기(수시) 합격자발표 바로가기 
 
[ ID/비밀번호 확인 ]
  가. ID : 원서에 기록된 이메일 주소
  나. 비밀번호
    - 인터넷접수자 : 원서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 방문접수자 : @@생년월일 8자리 (예시: @@19901015)
 
3. 합격통지서 출력 : 원서접수시스템에서 합격여부 확인 후 출력
 
4. 합격자 문서등록
  가. 문서등록기간 : 2020년 12월 7(월) 10:00 ~ 12월 9(수) 16:00
  나. 문서등록방법 : 원서접수시스템에서 문서등록
원서접수시스템 로그인
원서접수시스템 초기화면에서 좌측 합격자조회 및 등록금고지서출력클릭
"문서등록"을 클릭하여 문서등록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체크박스에 체크 및 CONFIRM
최종 확인(CONFIRM) 및 저장(OK)
반드시 최종 저장(OK)까지 완료한 후 문서등록완료(일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합격자는 지정된 기간 내에 본교 원서접수시스템을 통해 문서등록을 하여야 하며,  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하여 합격이 취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등록예치금은 납부하지 않으며온라인 문서등록으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문서등록을 하는 것은 등록예치금을 납부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5. 합격자 최종 등록금 납부
  가. 납부기간 : 2021년 1월 4(월) ~ 1월 6(수)
  나. 납부금액 : 등록금 전액 (입학관련 장학금은 등록금 고지서를 통하여 확인 가능)
  ◆ 문서등록 후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최종 등록 처리되며납부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됩니다.

6. 충원합격자 발표
  가. 발표일시 : 2020년 12월 10일(목) 14:00
  나. 발표방법 : 개별통보
  다. 충원합격자 문서등록 : 별도지정 

7. 문의전화 : 031-770-7795~7796
 
2020년 12월 3일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장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입학 모집 안내
이전글 2021학년도 전기(수시) 면접전형 방법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