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대학원 | 등록일 | 2024-08-12 13:39:02 |
---|---|---|---|
게시글 본문
1. 합격자 발표 일시 : 2024. 8. 13.(화) 14:00
2. 합격자 조회 안내 [ 조회방법 ] ① “합격자 조회/고지서출력”를 클릭 또는 대학원 홈페이지 첫 메인화면에서 “합격자발표"를 클릭하여 우리대학 원서접수시스템에 로그인 ② 원서접수시스템 로그인 후 좌측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메뉴를 클릭 후 확인 ◆ 2024학년도 후기(추가)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 [ ID/비밀번호 확인 ] ① ID : 원서에 기록된 이메일 주소 ② 비밀번호 - 인터넷접수자 : 원서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 방문접수자 : @@생년월일 8자리 (예시: @@19901015) 3. 합격통지서 출력 : 원서접수시스템에서 합격여부 확인 후 출력 4. 등록금 납부 ① 납부기간 : 8. 14.(수) ~ 8. 16.(금) 17:00 ② 납부방법 : 등록금고지서에서 가상계좌를 확인하신 후 정해진 은행으로 지정된 기한 내에 납부 ※ 입학관련 장학금은 등록시 등록금 고지서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은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등록금 납부기간에 반드시 실행하셔야 합니다. ◆ 2024학년도 2학기 학자금대출 안내 바로가기 ◆ 5. 기타 학사안내 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1) 일정 : 8. 14.(수) 10:00~13:00 (2) 진행방법 : 온라인(zoom)으로 진행 ◆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바로가기 ◆ 나. 수강신청 (1) 수강신청기간 : 8. 16.(금) 10:00 ~ 8. 19.(월) 23:59 (2) 수강신청방법 : 세부사항은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다. 개강(수업개시)일 : 8. 26.(월) ※ 입학일 및 정식학번 부여일은 2024. 8. 26.(월)입니다. 6. 문의전화 : 031-770-7796 2024. 8. 12. 아신대학교 대학원장 |
다음글 | 2025학년도 전기(수시) 대학원 신입학 모집 안내 | ||
---|---|---|---|
이전글 | 2024학년도 후기(추가) 신입학 서류심사 결과 및 입학전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