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정시 모집요강

  • 정시(재외국민) 모집요강

  • 수시 수험생 유의사항

공지사항

2013학년도 전기 편입학 및 재입학 합격자 발표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13학년도 전기 편입학 및 재입학 합격자 발표 안내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13-02-01
카테고리 편입학
첨부 2013편입학_등록포기각서.hwp
첨부 2013편입학-[학부]등록금반환신청서.hwp
안녕하세요. ACTS교무지원팀입니다.
 
2013학년도 전기 편입학 및 재입학 모집 합격자를 발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발표일시 : 2013년 2월 1일(금) 오전 11시
 
2. 확인방법 : 본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2013학년도 전기 편입학. 재입학 모집 합격자 발표> 팝업창클릭 후 성명, 수험번호,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입력 후 확인
 
3. 합격증 출력 : 합격자조회 후 합격증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합격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4. 등록금 납부 :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합니다.
* 등록기간 : 2013년 2월 13일(수) - 2월 15일(금)
* 등록금 : 3,620,000원 (입학금 300,000원 , 수업료 3,320,000원)
* 등록금 고지서는 2013년 2월 1일(금) 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 등록 관련 문의 : 031-770-7752~3
 
5.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 2013년 2월 14일(목)
* 편입생 O.T. 관련 문의 : 031-770-7735~7

6. 생활관신청안내
* 신청기간 : 2013년 2월 6일(수) ~ 2월 8일(금)
* 생활관 관련 문의 : 031-770-7789~90
 
7. 2013학년도 전기 편입학모집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첨부하는 <등록포기각서> 및 <신분증 사본(1부)>를 본교 교무처에 팩스로 보내신 후 원본을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실 곳: (476-751)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아신리 산151-1 교무지원팀
* 팩스 : 031-772-5479
* 등록포기자가 발생하면, 예비합격자순으로 연락(개별 연락)하여 합격 통보를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3.1.31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13학년도 정시(나군)모집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양식첨부)
이전글 [생활관] 2013학년도 <정시/편입학/재입학> 합격생 2013-1 봄 학기 입사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