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정시[나]군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4학년도 정시[나]군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4-01-23
카테고리 정시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길 바랍니다.
2024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발표 일시 : 2024년 1월 26일(금) 오전 11시(정각 오픈)
► 2024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 합격여부에 대한 전화문의는 수험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받지 않습니다.

2. 합격여부 확인 방법 : 2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확인
❶입학홈페이지 : 상단 “2024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발표” 바로가기 클릭
❷입학홈페이지 : 정시 > 합격자발표 > 성명,생년월일,수험번호를 입력 후 확인
※ 합격자 조회 시 첨부되어 있는 [2024학년도 정시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3. 합격통지서 출력 : 
① 출력기간 : 2024년 1월 26일(금) 11:00 ~ 2024년 2월 13일(화) 
② 출력방법 : 상단 “2024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발표” 바로가기에서 합격자 결과조회하고 출력 





1. 등록기간 및 방법
① 기간 : 2024년 2월 7일(수) ~ 2월 13일(화) 16:00까지 (7일간) 
② 방법 : 합격자별 부여된 가상계좌 [농협/국민은행]으로 입금 또는 지정 등록처에서 등록
③ 등록금고지서 조회/출력 : 합격자지원시스템(enter.acts.ac.kr) 로그인하고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2. 등록포기 각서 및 반환신청서
① 등록포기를 원하는 합격자는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포기각서와 신분증(사본)을 교무지원팀에 제출해야 합니다.
② 복수합격 또는 등록한 자가 등록포기의사를 밝히지 않아서 최종등록 위반자 검출로 발견될 경우 입학이 취소합니다.
③ 등록포기각서의 자세한 안내는 본교 입학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 안내바로가기

5. 유의사항
① 수시모집 합격자(충원합격자 포함)는 등록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대학(전문대학, 산업대학 포함)의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② 정시모집에서 합격한 대학에 이미 등록을 한 자가 다른 대학의 정시모집에 충원 합격하여 그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선 등록한 대학을 포기한 후, 충원합격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정시모집 합격자는 정시모집 등록기간 내에만 등록 가능하며, 정시모집에 복수로 합격한 자는 정시모집 등록기간 내에 1개 대학에만 등록 하여야 합니다. 복수 합격 또는 등록한 자가 등록포기의사를 밝히지 않아서 최종등록 위반자 검출로 발견이 될 경우 입학을 취소합니다.
④ 등록포기자가 발생하면, 예비합격자 순으로 개별 연락하여 합격 통보를 하게 됩니다.





1.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24년 2월 22일(목)
 
2. 기숙사[생활관] 신청 : 
① 등록후 별도 공지
② 문의처 : [생활관] 031-770-7789, 7790
 
3. 수업 및 수강신청
① 신청기간 : 2024년 2월 22일(목) ~ 2월 26일(월)
② 문의처 : 031-770-7720, 7731, 7723
▶ 수강신청 바로가기(본교 합격자 지원시스템)
 
4. 2024학년도 1학기 개강 : 2024년 3월 4일(월)

5. 개강예배 및 신앙수련회 :  
① 개강예배 : 2024년 3월 5일(화)
② 신앙수련회 : 2024년 3월 6일(수) ~ 8일(금)


2024. 1.  23.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

※문의처 : 031-770-7701, 2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4학년도 편입학 2차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이전글 2024학년도 정시모집 면접고사 문항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