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정시[나]군 인터넷접수

  • 정시 모집요강

공지사항

202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및 등록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및 등록 안내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2-11-03
카테고리 수시
첨부 2023수시-합격자 유의사항_홈페이지공지.pdf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길 바랍니다.
202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합격자 발표 일시 : 2022년 11월 10일(목) 오전 11시(정각 오픈)
► 202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 합격여부에 대한 전화문의는 수험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받지 않습니다.

2. 합격여부 확인 방법 : 2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확인
❶입학홈페이지 : 상단 “2023학년도 합격자발표” 바로가기 클릭
❷입학홈페이지 : 수시 > 합격자발표 > 성명,생년월일,수험번호를 입력 후 확인
※ 합격자 조회 시 첨부되어 있는 [2023학년도 수시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3. 합격통지서 출력 : 
① 출력기간 : 2022년 11월 10일(목) 11:00 ~ 2022년 12월 27일(화)
② 출력방법 : 상단 “2023학년도 합격자발표” 바로가기 클릭 후 합격자 결과조회 후 출력 



1. 등록순서
온라인 문서등록 후 → 최종등록까지 반드시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2. 등록기간 및 방법
1) 온라인 문서등록 
① 기간 : 2022년 12월 16일(금) ~ 12월 19일(월) 16:00까지 (4일간)
② 방법 : 아래 “2023학년도 온라인 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 2023학년도 온라인 문서등록 바로가기

2) 최종 등록
① 등록금 납부기간 : 2023년 2월 7일(화) ~ 2월 9일(목) 16:00까지 (3일간) 
② 합격자별 부여된 가상계좌 [농협/국민은행]으로 입금 또는 지정 등록처에서 등록

3. 등록포기 각서 및 반환신청서
① 등록포기를 원하는 합격자는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와 신분증(사본)을 입학홍보팀에 제출해야 합니다.
② 복수합격 또는 등록한 자가 등록포기의사를 밝히지 않아서 최종등록 위반자 검출로 발견될 경우 입학이 취소합니다.
③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의 자세한 안내는 본교 입학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 안내바로가기

4. 유의사항
① 수시모집 합격자는 반드시 두가지 등록을 모두 완료해야 최종 등록처리 됩니다.
② 등록은 각 해당등록기간 내에만 등록처리 가능하며 수시모집에 복수로 합격한 자는 수시모집 등록기간 내에 1개 대학에만 등록 하여야 합니다. 복수 합격 또는 등록한 자가 등록포기의사를 밝히지 않아서 최종등록 위반자 검출로 발견이 될 경우 입학을 취소합니다.
③ 수시모집 합격자(충원합격자 포함)는 등록여부와 관계 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④ 수시모집 합격자가 충원합격자 발표기간 중 다른 대학의 충원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차순위 수험생의 합격기회 박탈 등 선의의 피해자 발생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합격자는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합니다.
⑤ 수시모집에서 합격한 대학에 이미 등록을 한 자가 다른 대학의 수시모집에 충원 합격하여 그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선 등록한 대학을 포기한 후, 충원합격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⑥ 등록포기자가 발생하면, 예비합격자 순으로 개별 연락하여 합격 통보를 하게 됩니다.
⑦ 농어촌학생 특별전형 합격자(졸업예정자)는 고교 졸업시까지 반드시 농어촌지역(도서벽지지역)에 거주하여야 하며 입학 후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주민등록초본 *주소이전이력 전체 기재).
⑧ 대안학교출신자 특별전형 합격자(졸업예정자)는 반드시 대안학교를 졸업하여야 하며 입학후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23년 2월 16일(목)

2. 기숙사[생활관] 신청 : 
① 문의처 : [생활관] 031-770-7789, 7790

▶ 기숙사 신청 바로가기

3. 수업 및 수강신청
① 신청기간 : 2023년 2월 16일(목) ~ 2월 20일(월)
② 문의처 : 031-770-7720, 7731, 7723
▶ 수강신청 바로가기

4. 2023학년도 1학기 개강 : 2023년 3월 2일(목)

5. 개강예배 및 신앙수련회 :  
① 개강예배 : 2023년 3월 7일(화)
② 신앙수련회 : 2023년 3월 2일(목) ~ 3일(금)


2022. 11. 3.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

※문의처 : 031-770-7701, 2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3학년도 정시 모집 요강 안내
이전글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모집요강 및 제출서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