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학 입학 결과 이의신청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대학 입학 결과 이의신청
작성자 교무지원팀(입학)() 등록일 2020-09-16
카테고리 공통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길 바랍니다.

본교 대학 입시에 응시한 수험생 중에서 입학 결과에 대한 이의신청이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1. 관련지침 : ACTS 대학입학전형공정관리위원회 제3조1(이의신청처리)에 의거
2. 신청기간 : 대학 입학 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
3. 신청방법 : ① 교무지원팀 전화 연락 → ② 이의신청서 이메일 수령 및 발송
4. 접 수 처 : 우리 대학 교무지원팀으로 이메일 접수 (admission@acts.ac.kr)
   ※ 이메일 발송 후 교무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접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기     타 :
  ① 신청자는 응시생 본인만 가능합니다.
  ② 이의신청이 접수되면 관련 위원회에서 조사 및 심의를 거친 후 7일 이내에 심의 결과를 신청인과
      입학사정 위원회에 전달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기간 이내에 결과를 전달할 수 없을 경우, 7일의 범위에서 연장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031-770-7701, 7702 (교무지원팀)

감사합니다. 
ACTS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대학 입시 지원자] 대학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