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추가모집요강 및 유의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4학년도 추가모집요강 및 유의사항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4-02-22
카테고리 추가
첨부 01_2024학년도_ 추가 모집요강.pdf
첨부 02_2024학년도 _추가모집_수험생유의사항_20240221.pdf
첨부 03_2024학년도 추가모집 원서_방문접수자용.hwp
첨부 04_2024학년도_ 추가 모집_서약서.hwp
첨부 05_2024학년도 추가모집 필수확인사항및개인정보이용동의(방문접수자용).hwp
안녕하세요.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입니다. 2024학년도 신입학 추가 모집요강과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모집인원은 미충원인원이 발생할 경우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접수기간(1차)
★인터넷/방문접수 : 2024. 02.22(목) 09:00 ~ 24(토) 18:00
* 접수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접수방법
1) 인터넷 접수 : [바로가기] 2024학년도 추가모집 인터넷접수 <- 클릭!!
2)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 관련 
①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자는 전화로 사전 방문신청 접수를 완료하고 방문해야 함
② 지원자 전화 신청  Tel 031-770-7701~2 (교무지원팀)

3. 방문접수자 제출 서류
 - 서류 양식
º 원서 / 원서부본 / 수험표 / 서약서 (본교 양식. 방문접수자만 작성)
º 학교생활기록부(온라인 미제공 대상교만 별도 제출)
º 입학전형료반환신청서 (해당자만 제출)
º 출국사유서(해당자만 제출)
º 학력사항기록표(해외학교 이수자는 교무지원팀에 별도 요청바람)
º 필수확인사항및개인정보이용동의(방문 접수자 제출)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 첨부 : 
1. 2024학년도 추가 모집요강
2. 2024학년도 추가모집 수험생 유의사항. 끝.
 
2024. 2. 22.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4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등록 안내 및 유의사항
이전글 2024학년도 편입학 2차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