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교무지원팀() | 등록일 | 2024-02-22 |
---|---|---|---|
카테고리 | 추가 | ||
첨부 | 01_2024학년도_ 추가 모집요강.pdf | ||
첨부 | 02_2024학년도 _추가모집_수험생유의사항_20240221.pdf | ||
첨부 | 03_2024학년도 추가모집 원서_방문접수자용.hwp | ||
첨부 | 04_2024학년도_ 추가 모집_서약서.hwp | ||
첨부 | 05_2024학년도 추가모집 필수확인사항및개인정보이용동의(방문접수자용).hwp | ||
게시글 본문
안녕하세요.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입니다. 2024학년도 신입학 추가 모집요강과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모집인원은 미충원인원이 발생할 경우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접수기간(1차) ★인터넷/방문접수 : 2024. 02.22(목) 09:00 ~ 24(토) 18:00 * 접수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접수방법 1) 인터넷 접수 : [바로가기] 2024학년도 추가모집 인터넷접수 <- 클릭!! 2)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 관련 ①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자는 전화로 사전 방문신청 접수를 완료하고 방문해야 함 ② 지원자 전화 신청 Tel 031-770-7701~2 (교무지원팀) 3. 방문접수자 제출 서류 - 서류 양식 º 원서 / 원서부본 / 수험표 / 서약서 (본교 양식. 방문접수자만 작성) º 학교생활기록부(온라인 미제공 대상교만 별도 제출) º 입학전형료반환신청서 (해당자만 제출) º 출국사유서(해당자만 제출) º 학력사항기록표(해외학교 이수자는 교무지원팀에 별도 요청바람) º 필수확인사항및개인정보이용동의(방문 접수자 제출)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 첨부 : 1. 2024학년도 추가 모집요강 2. 2024학년도 추가모집 수험생 유의사항. 끝. 2024. 2. 22.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 |
다음글 | 2024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등록 안내 및 유의사항 | ||
---|---|---|---|
이전글 | 2024학년도 편입학 2차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