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2학년도 재외국민과외국인 모집요강

  • 2022학년도 수시모집요강

공지사항

[생활관] 2013학년도 <정시/편입학/재입학> 합격생 2013-1 봄 학기 입사신청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생활관] 2013학년도 <정시/편입학/재입학> 합격생 2013-1 봄 학기 입사신청 안내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13-01-30
카테고리 공통
2013-1 봄학기 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 문의처  : 생활관 031-770-7789,90 

1. 입사신청기간: 201326() - 201328() 3일간
2. 신청대상: 학부 정시합격생, 편입, 재입학생
 
3. 생활관 입사신청 서류
1) 입사신청서
2) 생활규율동의서
3) 건강진단서 (학교기숙사 제출용)
4) 주민등록등본 (매학기 제출)
 
2013년 봄학기 생활관 입사신청이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신청 방법이 전산화로 변경되었습니다. 입사신청 기간에 구비서류(등본, 건강진단서)를 스캔하거나 그림파일로 첨부하여야 입사신청이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사전 안내 드리니 참고하셔서 건강진단을 미리 받아 서류를 준비하셔서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구비서류는 신청기간에 제출해야 합니다.
 
4.생활관 입사와 관련하여 문의하실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 (031-770-779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한 후 생활관 입사신청 메뉴에서 입사신청 *
1) 자신의 인적사항이 있는 화면에 교회명, 직분, 입사동기 등 기재사항을 모두 입력
2) 주소입력은 우편번호 찾기에서 동을 검색 한 후 세부 주소를 입력
3) 주민등록 등본은 문서 찾기를 클릭하여 첨부
4) 건강진단서 문서 찾기를 클릭 후 첨부
5) 다음 화면을 클릭하여 규율동의서를 동의하면 정상적으로 입사신청이 완료됨

2013.1. 29
생활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13학년도 전기 편입학 및 재입학 합격자 발표 안내
이전글 [학부정시]2013학년도 학부 정시신입생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