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2학년도 재외국민과외국인 모집요강

  • 2022학년도 수시모집요강

공지사항

2008학년도 대입전형 학생부 자료 온라인 제공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08학년도 대입전형 학생부 자료 온라인 제공 안내
작성자 김용환() 등록일 2007-09-13
카테고리 공통
<2008학년도 대입전형 학생부 자료 온라인 제공 안내>

1. 제공개요 : 학생부자료 온라인제공에 동의한 자에 대한 학생부 자료를 지원 대학에 온라인으로 송부

2. 제공대상 : 온라인제공 대상교 학생(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2년 6학기제)포함)
 - 재학생 : 2007학년도 고3 학생 및 고2 조기졸업예정자
 - 졸업생 : 2006년 2월, 2007년 2월 졸업자(조기졸업자 포함)
 * 지원대학에 직접 학생부 사본 제출해야 하는 경우
 - 온라인제공 비동의자 및 온라인제공 비대상교 학생
 - 2005년 2월 졸업자 및 2005년 2월 이전 졸업자
 - 2006년 2월 졸업자 중 2007학년도 정시 모집 이후로 학생부가 변경된 학생
 - 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2년 6학기제) 중 졸업생

3. 제공항목 : 학교생활기록부 양식의 항목 중 "신체발달상황"과 "진로지도상황"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을 제공
1)인적사항 2)학적사항 3)출결사항 4)수상경력 5)자격증 및 인증 취득사항 6)창의적재량활동 7)특별활종상황 8)체험활동 9)교과학습발달상황 10)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인적사항"과 "출결사항" 2개 항목에 대하여는 전체가 아닌 일정부분 항목만 제공
 -1)인적사항 : 학생성명, 주민등록번호, 학생사진(3개 세부항목)
  *학생의 성별, 주소, 가족상황 및 특기사항 제외
 -2) 출결상활 : 수업일수, 결석일수(질병/사고/기타), 지각(질병/사고/기타), 조퇴(질병/사고/기타), 결과(질병/사고/기타) (13개 세부항복)
  *특기사항 제외

4. 온라인제공 동의방법
 -on-line 접수자 : 인터넷 창의 메뉴얼에 따라 동의여부 표시
 -off-line 접수자 : 원서에 기재되어 있는 동의여부란에 표시

감사합니다.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08학년도 수시모집(2학기) 합격자 선교어학연수 안내
이전글 2008학년도 수시2학기 모집요강 및 제출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