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총장서신

  • 2020-1학기 교육대학원 계절제 원격(온라인) 수업 안내

  • zoom 사용방법

  • 구글클래스룸 이용 방법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전체공지

[정보지원팀] 학생용 e메일 서비스 제공 업체 변경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정보지원팀 등록일 2020-07-10 15:41:31
2020년 8월 1일부터 
학생용 e메일 서비스 제공 업체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구글로 변경됩니다.


그동안 학생용 e메일(acts.university) 서비스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의 아웃룩(Outlook)을 통해 제공되었습니다만,
교직원용 e메일(acts.ac.kr)로 전달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
구글로 업체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1. e메일 주소는 기존(학번@acts.university)과 동일합니다.
2. MS 오피스365 다운로드 설치 및 원드라이브 이용도 기존과 동일합니다.

3. 2020.7.30. 12:00부터 2020.8.1. 24:00까지 메일 수발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2020.7.30. 12:00까지 Outlook에서 수발신된 메일은 Outlook의 받은 편지함과 보낸 편지함에 유지되며 삭제되지 않습니다.
5. 2020.7.30. 12:00이후 Outlook에서 메일을 보내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6. 학생용 e메일 서비스는 재학/휴학 동안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졸업/제적시 삭제되므로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 : 정보지원팀(031-770-7775)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실행기간 안내
이전글 2020-1학기 성적 확인기간 및 성적이의신청 기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