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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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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클래스룸 신청 및 이용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정보지원팀 등록일 2020-02-28 09:29:51
구글 클래스룸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이용 안내

전화 주시기 전에 아래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1. 구글 로그인시에 반드시 학교 구글 계정(학번@acts.university)으로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구글 계정(아이디@gmail.com)으로 로그인시 구글 클래스룸 수업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2. 수업코드는 수업계획서 또는 교수님께서 보내신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보지원팀에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3. 비밀번호 초기화는 평일(월~금) 2회(오전 9시/오후 4시 각 1회) 일괄처리되므로 초기화 신청 후 전화하지 마시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4. 구글 클래스룸 이용안내(학생용) 유튜브 동영상(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n8TUwkIIZp80AxNQQMpDrP8rxTyYgLYj) 시청을 부탁드립니다.


※ 데스크탑/노트북 PC 이용 및 구글 크롬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합니다.
※ 신편입생은 학번 부여 후 자동생성(2020.3.3. 예정)되므로 신청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초기 비밀번호는 "acts + 생년월일 6자리"(예:acts810101)입니다.
※ 신청하신 계정은 졸업(제적)시 삭제되므로 중요한 자료는 반드시 개인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1.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PC이용)
2. 좌측 메뉴 신청서비스 맨 아래(Google & Office365) 클릭
3. 이용안내를 읽어보시고, 신청 또는 비밀번호 초기화 버튼 클릭



계정 생성 또는 비밀번호 초기화되면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보내드리오니
반드시 신청 전에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일(월~금) 09:00 ~ 15:00 접수 건은 당일 처리
평일(월~금) 15:00 이후 접수 건은 익일 처리됩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 접수 건은 업무일에 처리됩니다.


※ 수업 참여 및 과제제출 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8.29. 최초등록
2019.8.26. 개정
2020.2.28. 개정

문의 : 정보지원팀 (031-770-7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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