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43회 선교대회

  • 학사운영안내

백신 접종으로 인한 유고결석계 신청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1-08-30 11:49:00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유고결석을 인정하오니 해당 학생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 
 

 

가. 유고결석 인정 대상: 백신접종자의 접종 당일 및 익일(최대 2일)에 해당하는 수업 

       1) 녹화 강의의 경우, 해당 주차에 한하여 접종 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시청

       2) e-강의실, OCU, KCU 수업은 해당되지 않음. 

 

나. 유고결석 신청 방법: 기존 유고결석신청 방법과 동일. 아래 링크 참고

                                      [ 신청방법 보기 ] 

 

다. 유고결석 선택 항목: 13번 천재지변 및 재난을 포함하여 총장이 특별히 인정하는 경우

 

라. 절차

    1) 해당 과목 교수님께 접종 예약 사실 알림

    2) 백신 접종

    3) ACTS-in을 통해 7일 이내 유고결석계 신청(백신접종 확인증 첨부) 

    4) 교무처장 승인 후 '유고결석확인서'를 출력하여 해당 과목 교수님께 제출

※ 백신접종으로 인한 유고결석 신청은 해당일 및 익일만 해당됩니다.
이외 백신 후유증으로 인한 유고결석이 필요한 경우 병원진료 후 진료확인서를 첨부하여 '4번 불의의 사고'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1. 8. 30.

교무처장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e-강의실(LMS) 수업 접속 안내
이전글 2021-2학기 수강신청 변경기간 안내 (8.3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