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줌이용안내바로가기

  • 구글클래스룸이용안내바로가기

2022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 기본방안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기획처 등록일 2022-01-13 09:56:00
2022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수업) 기본방안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수업은 단계적 일상회복 추진 방안 및 교육부의 대학 교육 정상화 지침에 따라 대면수업 운영을 원칙으로 다음과 같이 운영합니다 .
재학생들은 학사운영 정상화에 대비하여 수업 준비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1. 학부 (대학)

2022학년도 1학기부터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함
- 대면 수업과 관련된 세부 지침은 설연휴 이후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적용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수업 중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확산 방지 대응 차원에서 임시적 조치로 1~2일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될 수 있음.
교육부와 방역당국의 행정지도가 있을 경우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될 수 있음.

2. 대학원 (국제교육원 포함)

2022학년도 1학기부터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함

온라인 수업으로 승인된 29개 과목은 코로나19와 관계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
- 선교대학원 7개과목(일반선교학, 비즈니스선교학), 신학대학원 성경강해학 6개과목,
신학대학원 목회학 16개과목, 다문화교육복지대학원 1과목
상담대학원 전과목 하이브리드 수업진행(9주 온라인 + 6주 대면)

❍ 수업 중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확산 방지 대응 차원에서 임시적 조치로 1~2일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될 수 있음.
❍ 교육부와 방역당국의 행정지도가 있을 경우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될 수 있음.

3. ‘백신접종증명 · 음성확인제적용은 수업 참여에 대해서는 도입하지 않는 것이 원칙.
다만 교내시설(식당, 카페, 실내체육시설등) 이용시에는 백신접종증명 · 음성확인제 적용.
 
수업방법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교무처 및 대학원에서 별도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문의처 : 대학 교무지원팀 031-770-7721, 대학원 교학지원팀 031-770-7795, 7730

4. 예배 및 학생활동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등에 따라 별도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 아신대학교 일상회복지원단 -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교육혁신센터] 2021-2학기 기초영문법 특강 안내
이전글 2021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안내 (수정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