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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2학기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강사 초빙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1-06-09 10:21:00
첨부 강사임용지원서.hwp
첨부 신앙고백서.hwp
첨부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hwp
첨부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동의서.hwp
2021-2학기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강사 초빙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온라인채용시스템 (클릭) 바로가기

 
1. 강사 초빙분야 및 인원 
 
소속 학과 세부
전공
선발
인원
학기 강의과목 전형관련
후속학문세대전형여부 추가자격/심사요건 면접심사 여부
학부 교양 운동
건강관리
1 2021-
2학기
생활체육1 해당없음 해당없음 해당없음
2022-
1학기
생활체육2
* 과목별 주당 수업시수 : 주당 3시간
 

2. 기본 지원 자격(1)~2) 충족 필수)
1)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교원인사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석사학위 이상자)
2) 1년이상 본교에 강사로 임용되어 출강이 가능한 자
 
3. 임용예정일 : 2021830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4. 근무조건
1)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
2) 재임용 사항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진행 가능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의해 진행됨
재임용 평가항목 : 강의계획서 제출, 휴강 및 보강 여부, 강의평가결과,
성적 기간 내 입력 및 증빙자료 제출, 강의내용, 학과 요청사항 등
3) 기타 유의사항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과목명, 담당과목수가 변경될 수 있음
소속 학과의 담당 과목 외 관련성 있는 타전공 / 대학원수업을 담당 할 수 있음
현재 우리대학의 강사로 임용된 자는 지원이 불가능함
 
5. 단계별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심사단계 전형 심사항목 비고
1 기초전공심사 - 전공 적합성
- 교육 경력
- 연구 업적
- 기타
 
2 면접심사 - 강사 자질
- 강의 계획
- 기타
(*학과에서 지정하는 평가항목)
해당사항 없음
영어강의, 교육 및 산업체근무 경력의 경우, 채용 평가시 우대할 수 있음
 
6. 지원서 접수 기간 및 접수처
1) 2021060911:00 ~ 0614일 낮 12:00
기한 내에 지원서류 접수(온라인 접수)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됨
2) 접수처 : 본교 홈페이지 접수 (온라인 접수)
3) 온라인 지원서류 준비안내
강사임용지원서 1(본교 소정양식)
신앙고백서 1(본교 소정양식)
졸업증명서 (석사, 박사) 1*타 대학 전임교원 재직할 경우 미제출
(*국문과 영문이외의 증명서류의 경우 공증번역물로 제출해야만 인정됨)
경력 증명서(강사임용지원서 상의 전 경력) 1
*현 재직중인 직장 생략가능하며 필요시 추가요청
(*국문과 영문이외의 증명서류의 경우 공증번역물로 제출해야만 인정됨)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본교 소정양식)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본교 소정양식)

7. 지원서류 접수 및 제출서류 제출방법
1) 서류접수 방법 : 인터넷 지원서 접수
지원서 작성 후 저장하였더라도 접수 페이지에서 마감시간(20210614일 낮
12:00)까지 작성 완료하지 않으면 접수가 처리되지 않으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
(접수 완료 후 반드시 지원번호 확인)
서류 일체 온라인으로 지원
(*우편 또는 이메일 등으로 지원서 및 증빙서류 접수하지 않음)
2) 서류 제출 방법 : 파일로 업로드
증명서 업로드(최종학위증명서(필수), 자격증 사본(선택)
주의사항 : 채용학문과 관련 있는 자격증만 업로드하며,
불필요한 자격증 업로드 금지
(: 운전면허증, 생활체육과목과 상관없는 자격증 등 업로드 금지)
연구업적물 업로드 : 최근 3년이내 발표한 연구실적물(저서, 논문 등)
주의사항 : 저서의 경우 : 미출간된 연구실적물 제외하며,
표지, 목차, 판권을 압축하여 연구실적물 1개의 파일로 업로드
논문의 경우 : 논문 PDF 파일로 압축하여 업로드
기타증빙서류 업로드 : 학위 및 경력관련 증빙서류 업로드
주의사항 : 학력의 경우 : 기재한 학력의 증명서류 업로드
국문, 영문 이외의 증빙서류는 공중번역물로 제출된 것만 인정
경력의 경우 : 채용학문과 관련 있는 경력만 기재
추가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기타증빙서류 업로드

8. 합격자 발표 및 유의사항
1) 합격자 발표 : 6월 말 발표 (* 학교 사정에 의해 늦어질 수 있음)
2) 유의사항
강사임용지원서, 연구업적 등의 모든 지원서류는 반드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만 접수해야 하며(우편 접수 불가함), 미비 서류가 있을 경우 1차 심사 탈락 처리됨
국문, 영문을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공증번역물을 첨부해야만 인정됨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규정 및 관련 규정에 따름
합격자 발표 후 학력, 경력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9. 문의 : 교원인사담당자 031-770-7731, rydnjs@acts.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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