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학사운영안내

  • 교과목취소

[회계팀]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회계팀 등록일 2021-01-26 14:49:00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1)  
      정규등록 :  2021223() - 224() 2일간
      추가등록 :  2021316() - 317() 2일간
  
  2)  
      1차등록
       정규등록 :  2021223() - 224() 2일간
        추가등록 :  2021316() - 317() 2일간
      잔액 등록
        은행납부 : 2021413()- 414()
      * 1차 등록 시, 수업료의 60% 해당하는 금액 납부
   3) 분납 시 참고사항
       분납신청기간 : 2021215(월)까지
       분납신청방법 : ACTS-in(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후
     정부에서 학자금 대출을 받는 학생은 분납이 불가능합니다.
      학자금 대출을 받으시는 학생은 일반등록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이 지난 이후 어떠한 경우라도 분납신청은 불가능합니다.
 

2. 납부방법 
    고지서에서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여 입금 
    
3. 등록금 납부고지서 발급방법
   고지서 발행은2021218(오전10 부터 가능합니다.
   등록금 고지서 발행 ACTS-in(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등록은 가능한 한 은행 온라인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등록 관련 문의 : [회계팀] 031-770-7752
2021126
회      계      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0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안내
이전글 [교육혁신센터] 제 4회 좋은 온라인 수업 에세이 공모전 수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