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학년도 학부 수시모집 합격발표 및 등록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1학년도 학부 수시모집 합격발표 및 등록 안내
작성자 교무지원팀(입학)() 등록일 2020-11-16
카테고리 수시
안녕하세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무지원팀입니다.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를 발표 및 등록 안내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발표 일시 : 2020년 11월 19일(목) 오전 11시(정각 오픈)
►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 합격여부에 대한 전화문의는 수험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받지 않습니다.

2. 합격여부 확인 방법 : 3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확인
❶입학안내 홈페이지 : 메인 “2021학년도 합격자발표” 바로가기 클릭
❷입학안내 홈페이지 : 수시 > 합격자발표>성명,생년월일,수험번호를 입력 후 확인
★ 합격자 조회 시 첨부되어 있는 [2021학년도 수시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합격통지서 출력 : 
① 출력기간 : 2020년 11월 19일(목) 11:00 ~ 2021년  1월  5일(화) 21:00까지
② 출력방법 : 우리대학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admission.acts.ac.kr)에서 합격자 결과조회 후 출력 

4.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21년 2월 17일(수) 오전 9:00 (ACTS 캠퍼스)
①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본교 홈페이지(www.acts.ac.kr) 공지사항(학생지원)에 별도 공지
② O.T. 관련 문의 : [학생지원팀] 031-770-7737

5. 기숙사[생활관] 신청
① 신청기간 및 자세한 사항은 12월 첫주 본교 홈페이지(www.acts.ac.kr)에 별도 공지
② 기숙사 관련 문의 : [생활관] 031-770-7789~90

6. 수강신청
① 신청기간 : 2021년 2월 18(목)~22일(월)
② 신청방법 : 본교 합격자지원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 자세한 방법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③ 문의 : 031-770-7701~2, 7720, 7731, 7723

7. 2021학년도 1학기 개강 : 2021년 3월 2일(화)




1. 등록순서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을 신청하고 → 온라인 문서등록 → 최종 문서등록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2. 등록방법 및 절차
1)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www.kosaf.go.kr)
① 신청기간 : 2020년 11월 24일(화) 9:00~12월 29일(화) 18:00까지
② 신청 방법 :



③ 유의사항 : 반드시 한국장학재단의 신청기간에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합니다.
 
2) 온라인 문서등록 
① 등록기간 : 2020년 12월 28일(월)~12월 30일(수) (3일간) (오후 4시 까지)
② 등록방법 : 아래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클릭 후 온라인 문서등록 
►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3) 최종 문서등록
① 최종 문서등록 기간 : 2021년 2월 8일(월) ~ 2월 10일(수) 16:00까지 (3일간) 
② 우리대학 입학 홈페이지> 수시> 합격자발표>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최종 문서등록에서 “최종 문서등록” 클릭
※ 국가장학금 신청 → 온라인 문서등록(12월) → 최종 문서등록(2021년 2월)까지 완료해야 전액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2021학년도 장학혜택 안내 및 문의처
1) 2021-1학기 장학혜택 관련
2021-1학기 장학금을 수혜하기 위하여 위 2. 등록방법 및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히 마쳐야 합니다.
2) 2021-2학기 장학혜택 관련
2021-2학기 장학금은 2021-1학기 학업성적이 백분율 80점 이상(15학점 이상 이수), 경건점수를 Pass하고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수혜가 가능합니다.
3) 장학 관련 문의 : [학생지원팀] 031-770-7737

4. 등록포기 각서 및 반환신청서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1부>를 본교 교무지원팀에 ①FAX로 선 발송한 후 ②원본을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문서등록한 합격자도 등록을 포기 할 경우, 반드시 등록포기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시 이중등록으로 등록위반이 될 수 있습니다.

- 보내실 곳: (12508)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본관 101호 교무지원팀
- FAX : 031-772-5479 (FAX 발송 후에는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031-770-7701~2
►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서식 바로가기 


5. 유의사항
① 수시모집 합격자(충원합격자 포함)는 등록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대학(전문대학, 산업대학 포함)의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② 수시모집에서 합격한 대학에 이미 등록을 한 자가 다른 대학의 수시모집에 충원 합격하여 그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선 등록한 대학을 포기한 후, 충원합격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수시모집 합격자는 수시모집 등록기간 내에만 등록 가능하며, 수시모집에 복수로 합격한 자는 수시모집 등록기간 내에 1개 대학에만 등록 하여야 합니다. 복수 합격 또는 등록한 자가 등록포기의사를 밝히지 않아서 최종등록 위반자 검출로 발견이 될 경우 입학을 취소합니다.
④ 등록포기자가 발생하면, 예비합격자 순으로 개별 연락하여 합격 통보를 하게 됩니다.
⑤ 농어촌학생 특별전형 합격자(졸업예정자)는 고교 졸업시까지 반드시 농어촌지역(도서벽지지역)에 거주하여야 하며 입학 후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⑥ 대안학교출신자 특별전형 합격자(졸업예정자)는 반드시 대안학교를 졸업하여야 하며 입학 후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0. 11. 17.
ACTS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수험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본교 교수님들의 수험생 환영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