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리를 진리되게 사람을 사람되게 하는 ACTS

Board

게시판

  • 공지사항
  • 예배일정
  • 학생식당 식단표
  • 광고 및 정보교환
  • 물품교환정보
  • 분실/습득
  • 건의함
  • Q&A
  • 청빙게시판
  • 동영상
  • 전화번호 안내
  • 찾아오시는길

공지사항

  • HOME > 
  • 게시판 > 
  • 공지사항 > 
  • 일반
[정보지원팀] 홈페이지 및 각종 웹서비스 이용 중단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2-26 11:00:55
제목 [정보지원팀] 홈페이지 및 각종 웹서비스 이용 중단 안내

내용

안녕하세요. 정보지원팀 입니다.

우리대학의 전용회선 통신사업자 변경에 따른 네트워크 작업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및 교내 네트워크가 중단됩니다.
교내구성원 및 외부이용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1. 작업시간 : 2017. 12. 26(화)  오후 12시 ~ 1시 (작업에 따라 단축 가능)
          2. 작업내용 : 통신사업자 변경으로 인한 회선 개통작업
          3. 작업대상 및 영향
              1) 교내 전화 중단
              2)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등 모든 웹서비스 중단
              3) 교내 네트워크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