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리를 진리되게 사람을 사람되게 하는 ACTS

Board

게시판

  • 공지사항
  • 예배일정
  • 학생식당 식단표
  • 광고 및 정보교환
  • 물품교환정보
  • 분실/습득
  • 건의함
  • Q&A
  • 청빙게시판
  • 동영상
  • 전화번호 안내
  • 찾아오시는길

공지사항

  • HOME > 
  • 게시판 > 
  • 공지사항 > 
  • 일반
  • 일반
  • 수업
  • 학적
  • 학생지원
  • 장학
  • 예배
[등록]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작성자 회계팀 등록일 2017-03-08 17:41:49
제목 [등록]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내용

2017학년도 1학기 추가 등록 안내

 

1. 추가등록기간

  1) 완  납 : 2017년 3월 16일(목) - 3월 17일(금) 2일간

  

  2) 분  납

     ① 분납등록 :  2017년 3월 16일(목) - 3월 17일(금) 2일간

     ② 잔액등록 :  2017년 4월 14일(금) 까지

                    (4월 12일(수)-4월 14일(금) 은행납부가능)    

       * 1차 등록 시, 수업료의 60% 해당하는 금액 납부

    

    ※정부에서 학자금 대출을 받는 학생은 분납이 불가능합니다.

     학자금 대출을 받으시는 학생은 일반등록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이 지난 이후 어떠한 경우라도 분납신청은 불가능합니다.

 

 2. 납부방법 

   1) 은행납부

     ① 장 소 : 국민은행 전국지점 / 농협 전국지점(조합포함)

     ② 방 법 : 등록금과 납입고지서를 가지고 국민은행 또는 농협 전국 각 지점에서 납부

    

 2) 가상계좌 납부

     [종합정보시스템]-[등록금조회] 화면에서 국민은행 및 농협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여 입금

   3) 본교방문 납부

     ① 장 소 :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회계팀(본관 1층 행정사무실)

     ② 방 법 : 등록금과 납입고지서를 지참하고 본교에 방문하여 납부

 

3. 등록금 납부고지서 발급방법

   ①고지서 발행은2017년 3월 15일(수) 오후4시 부터 가능합니다.

   ②등록금 고지서 발행은 학교홈페이지 (www.acts.ac.kr)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 출력의 순으로 접속후 발행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클릭

   ③등록은 가능한 한 은행 온라인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3월 8일

                                                                             회    계    팀